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이번주 무한도전은 박보검, 다음주 무한도전은 김연아?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17.
반응형

[뱀선생] 이번주 무한도전은 박보검, 다음주 무한도전은 김연아?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5회 20170415


8년만에 봅슬레이에 도전하는데 그 당시 나가노 동계올림픽 때 동기가

지금 평창동계올림픽 봅슬레이 최고참 선수라고 개신기 ㅋㅋㅋㅋㅋ




무한도전 526회 예고


다음주 무한도전도 평창올림픽 편인것 같은데

박보검 컬링, 아이스하키와 김연아를 볼 수 있는것 같음.

댓글 보니까 연느님과 유느님이 만난다나 뭐라나 ㅋㅋㅋㅋ



상큼 터지는 박보검의 'knock knock' 댄스!




무조건 부딪히는 코스에 박보검, '버럭'!




봅슬레이 첫 경험하는 박보검-양세형, 이 악물고 완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