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빵터지는 제주도 여행과 세 얼간이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1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 빵터지는 제주도 여행과 세 얼간이 ㅋ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00회 20170414 200회 특집 무지개 포에버 편.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무지개회원 200회 특집으로 단체 힐링 제주도 여행~ ㅋㅋㅋㅋ

출연자로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머리 나쁘다는 이시언, 기안84, 헨리 세얼간이 캐릭터 개웃김 ㅋㅋㅋㅋ

제주도 녹차밭에서 보물찾기 하는데 몇번을 이야기해줘도 이해를 못해~


기안84 계속 헨리가 사준 옷 아깝다고 투덜투덜

두더지 같이 막 파다가 제일 비싼옷 너덜너덜 ㅋㅋㅋㅋㅋㅋㅋㅋ

녹차밭에서 맹수가 있었냐는 전현무 개드립 -_-;;;


30km 달려서 찾아온 맛집이 알고보니 우동집.


무지개 버킷리스트 여행 꿀잼이었음 ㅋㅋㅋㅋ



전현무, 점심 메뉴 선택에 집단 반발


수요미식회 mc 전현무 ㅋㅋㅋㅋㅋ



손 잡은 한혜진&전현무! "신혼 부부네"




설렘 폭발? 가뭄 속 선물 찾기!




분위기 후끈! 연말 시상식 방불케하는 초호화 게스트!




마음만은 함께하는 나 혼자人 다음에 함께해요~


무지개 회원 초대 회장이던 노홍철의 출연 ㅋㅋㅋㅋㅋ

꽁지머리 김병지 드립 ㅋㅋㅋㅋ



다니엘 헤니 나래바 등장 예고! "Come He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