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 한은정 고급애교, 김신영 짜파게티 조리법

by 뱀선생 2017. 4. 15.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 한은정 고급애교, 김신영  짜파게티 조리법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회 20170414


김구라 한은정 꽃시장 데이트

백섬철화 밍크 선인장 (줄기 윗부분의 흰색 가시가 밍크털과 비슷하게 생긴 선인장)이 나왔는데 35만원 ㅎㄷㄷ한 가격 -_-;;;

칼라이끼? 천원이라고 특이하고 신기한거 많네요 ㅋㅋㅋㅋ


김신영 VS 홍진영 갈등의 시작, '라면 조리법'


충격적인 김신영의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

믿어보라며 그냥 끓는물에 짜증스프를 넣고 졸이는데 다 퍼지고 핵망 ㅋㅋㅋㅋ

피오랑 홍진영 똥 씹는 표정. 그냥 무맛 검은면 맛이였다고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김신영도 미안해서 내가 만든것중에 제일 망했다고 -_-;;;

예전에 짜파게티 분식점 황금 레시피로 진짜 물 안버리고 졸이는게 있긴 했음 ㅋㅋㅋㅋㅋ



한은정, 김구라 마음 흔드는 고급 애교 스킬!


다시 만난 김구라와 한은정 ㅋㅋㅋㅋㅋ

역시나 동거 조건 계약부터 난항.

한은정은 분량 만들어내려고 계속 뭘 시키는걸 추가하고 김구라는 자꾸 빼려고  ㅋㅋㅋㅋㅋ

문득문득 중간에 튀어나오는 반말 애교에 쩔쩔 매는 김구라.

나 맨날 혼자 한단 말이야앙~ ㅋㅋㅋㅋㅋ



용감한형제, "여자 분인데?" 메마른 얼굴에 미소 가득


용감한형제의 집에서 동거하게 되는 양세찬, 전소민.

용감한형제의 강남 집 개좋음 ㅋㅋㅋㅋㅋ

표정 방긋방긋 ㅋㅋㅋㅋㅋㅋ



겁쟁이로 대동단결! 신문물에 충격과 공포


허세 겁쟁이 삼남매 김신영, 홍진영, 피오 놀이공원 나들이 ㅋㅋㅋㅋ

VR 4D 체험하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

난 분명 범퍼카 타자 그랬다? ㅋㅋㅋㅋ



살벌한 집주인 조건에 양세찬x전소민 '긴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