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세득 셰프 양마소스 만들기 (마리텔)

요리 레시피 + 맛집/마리텔 레시피

by 뱀선생 뱀선생 2015.09.07 23:48

본문


자 한번 만들어두면 다양한 곳에 써먹을 수 있다는 비법 소스

술안주를 찍어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바삭한 황태를 찍어먹는데

가장 간단하게는 멸치나 마른 오징어를 찍어먹거나 나쵸를 찍어먹으면 개꿀인듯 함 ㅋㅋㅋ


오세득 셰프가 요즘 참 재미있네요 ㅋ

엄마가 전직 배구선수인데 싸대기 맞고 분명 신발장이고 밤이였는데 번쩍하더니 아침에 침대에 누워있다나? ㅋㅋㅋ


오세득 셰프의 양마(양파, 마요네즈) 소스 만들기




재료

마요네즈, 설탕, 양파


양마소스 레시피

1.마요네즈 400g을 믹서에 넣는다.


2. 설탕 한 큰술을 넣어준다.


3. 양파 한개반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 다음 믹서에 넣고 살짝 갈아준다


4. 요거트보다는 약간 더 되직한 묽기가 나오면 완성~ ㅋ




바삭 황태포 만드는 방법



1.냉장고에 미이라가 되어가는 황태 포를 잘라서 기름을 살짝 뿌려서 섞어준다.

(기름을 황태가 좀 먹어야 빠삭한 식감이 나온다)


2.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를 돌려준다.


3. 잠시 기다리면 금세 바삭바삭 해지는 황태포가 된다.


4. 완성된 양마소스를 찍어먹으면 개꿀맛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