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 이유리의 어남선 폭로, 류수영박하선 신혼 이야기

by 뱀선생 2017. 4. 1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 류수영, 이유리 아버지가 이상해 팀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20170413 시청률의 제왕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류수영, 이유리, 최정원, 민진웅, 이영은, 김동준

아버지가이상해 팀과 빛나라은수 팀의 토크 대결 컨셉 ㅋ


이유리가 폭로하는 어남선의 귀여운 허세 스토리 ㅋㅋㅋㅋ

어때 근사하지? ㅋㅋㅋㅋㅋ




이영은, "송중기와 키스신으로 캔디 각인!"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송중기와계단 키스신.

군대에서 휴가나와서 본인 결혼식에 참가해서 참 고마웠다는 이영은.

그냥 친한 누나 동생 사이 였는데 이제는 좀 어렵다나? ㅋㅋㅋㅋ

마트에서 우연히 유모차 끄는 모습을 보고 완전히 아줌마가 따로 없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레알 인생 첫 키스 상대가 극중 17살 연상의 손현주였다고



류수영의 알콩달콩 신혼 이야기에 ‘글램핑’ 분위기 물씬


박하선과 최근 결혼한 류수영 이야기.

신발 안 신고 나와서 엘레베이터 앞에서 뽀뽀할 때 참 좋다고 ㅋ



이영은, "결혼하고 좋지만 집에 빨리 가고싶진 않다" 웃음

결혼 4년차.집에 빨리 가고 싶진 않다고 ㅋㅋㅋㅋㅋ

자주 맥주 마시자고 동료 연예인들에게 연락한다고 함.
다만 요즘 해장이 안되서 좀 자제 중이라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최정원의 종잡을 수 없는 예능 스타일! ‘제 2의 김흥국’ 급!


동준과 최정원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이 김흥국 급이라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