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역대 WWE 프로레슬링 레슬매니아 입장신 TOP20

by 뱀선생 2017. 4. 12.
반응형

[뱀선생] 역대 WWE 프로레슬링 레슬매니아 입장신 TOP20


ㅋㅋㅋㅋㅋ 옛날 꼬꼬마 시절 즐겨보던 것 중에 하나이던 WWE 프로레슬링.

최근 마리텔에서도 유병재가 나와서 프로레슬링하고 레슬매니아 이야기하고 그러던데

문득 추억이 떠올라서 포스팅 ㅋㅋㅋㅋ



역대 레슬매니아 입장씬 TOP20


막 탱크도 등작하고 역시 천조국 스포츠라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

지금은 영화배우로 유명한 드웨인 '더 락' 존슨도 보이고 스톤콜드, 트리플H 간지 ㅋㅋㅋㅋㅋ


1위 숀 마이클스 (SHAWN MICHAELS)

2위 언더테이커 (THE UNDERTAKER)

3위 존 시나 (JOHN CENA)

4위 트리플H (TRIPLE H)

5위 스티브 오스틴 (STEVE AUSTIN)

6위 릭 플레어 (RIC FLAIR)

7위 사샤 뱅크스 (SASHA BANKS)

8위 알렉산더 루세프 (RUSEV)

9위 바비 히난 (BOBBY HEENAN)

10위 존 레이필드 (JOHN BRADSHAW LAYFIFLD)

11위 언더테이커 (THE UNDERTAKER)

12위 랜디 새비지 (RANDY SAVAGE)

13위 더 뉴 데이 (THE NEW DAY)

14위 트리플H (TRIPLE H)

15위 리듬 앤 블루스 (RHYTHM & BLUES)

16위 셰인 맥마흔 (SHANE McMAHON)

17위 숀 마이클스 (SHAWN MICHAELS)

18위 안드레 더 자이언트 (ANDRE THE GIANT)

19위 더 락 (THE ROCK)

20위 존 시나 (JOHN CENA)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064&aid=00000052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