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 정다래 수영, 유병재 프로레슬링 방송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10.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 정다래 수영, 유병재 프로레슬링 방송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94회 20170408


정다래 약빤것 같은 수영 방송과 

웃픈 유병재의 레슬링 방송 꿀잼이였음 ㅋㅋㅋㅋ

(위너 나왔는데 으... 웃음사망 노잼 컨셉 -_-ㅋ 오히려 멤버들 따로 나온 예능보다 재미없었음)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웃기는 정다래 수영 강습 방송.

그리고 유병재는 레슬링 덕후로 나와서 그냥 계속 쳐맞음 ㅋㅋㅋㅋㅋ




물 만난 정다래, 도핑테스트 의심?!


뭔가 우아하게 들어갔다가 나오면 그냥 이미지가 와장창

수영 운동으로 전세계 탑급을 찍어서 그런지 개털털 해맑음 ㅋㅋㅋㅋㅋ



스파르타 정다래, 자아도취에 풍덩!


정다래 약 빤것 같은 이상한 귀여움 ㅋㅋㅋㅋ

단어가 거리낌이 없음. 간지 쩔죠~ 

라스에서 조신? 조심조심하려는 느낌이 있었는데

본인의 홈그라운드인 수영장에 오니까 날아다님.

김구라가 닮았다고 하는 권도우와 함께 수영 강습 ㅋㅋㅋㅋ



유병재, 방송 시작 10분 만에 방송 종ㄹ..ㅛ..

존시나 코스프레한 유병제.

네티즌 채팅으론 병시나 병cena 개드립 ㅋㅋㅋㅋㅋ



유병재, 처음 맛본 손맛에 영혼 가출!

잘못 때리면 젖꼭지 다 떨어진다나 -_-;;;;

죄송한데 다 나가주세요 혼자 있고 싶으니까 ㅜㅜ

기적의 논리왕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