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106회 - 이홍기, 배인혁, 소향, 이해리 라이브

by 뱀선생 2017. 4. 1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06회 - 이홍기, 배인혁, 소향, 이해리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복면가왕 106회 20170409


개인적으로 아틸란티스 소녀가 쩔었음 ㅋㅋㅋㅋ



'여심도둑 괴도루팡'의 2라운드 무대! - 서쪽하늘


마음을 촉촉히 적시는 '여심도둑 괴도루팡'의 2라운드 무대! 

이홍기 서쪽하늘 (원곡: 이승철) 라이브 무대 영상



'양천구 목동 양치기 소년’의 3라운드 무대! - 담배가게 아가씨


파워풀한 '양천구 목동 양치기 소년’의 3라운드 무대! 

로맨틱펀치 배인혁 담배가게 아가씨 (원곡: 송창식) 라이브 무대 영상

역시 라이브 퍼포먼스 개쩌는 배인혁. 

국카스텐 하현우가 추천해서 출연했다고 ㅋㅋㅋㅋ



'노래9단 흥부자댁'의 2라운드 무대! - 아틸란티스 소녀


구름 사이로 날아다니는 듯한 '노래9단 흥부자댁'의 2라운드 무대! 

소향 아틸란티스 소녀 (원곡: 보아) 라이브 무대 영상
그냥 첫소절 도입부부터 음색 개쩌는 클라스.


'노래9단 흥부자댁'의 3라운드 무대! - 사랑아

진한 그리움을 노래한 '노래9단 흥부자댁'의 3라운드 무대! 

소향 사랑아 (원곡: 더원) 라이브 무대 영상

그냥 천상계 갓소향ㅋㅋㅋㅋ



'장화신고 노래할고양'의 가왕방어전 - 소주 한 잔


마음을 울리는 '장화신고 노래할고양'의 가왕방어전! 

다비치 이해리 소주한잔 (원곡: 임창정) 라이브 무대 영상

크 역시 이해리 감성 개쩜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