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슬 시즌2 9회 - 몸관리 시급한 고령의 걸그룹 언니쓰

by 뱀선생 2017. 4. 8.
반응형

[뱀선생] 언슬 시즌2 9회 - 몸관리 시급한 고령의 걸그룹 언니쓰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9회 20170407 

이번주 언니쓰 2기 프로젝트는 전체 안무 연습 편.



재간둥이 막내 소미의 홍진경 ‘성대모사‘


소미의 흉곽부심 가진자 홍진영 성대모사 목폴라~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써서~ 

신데렐라 병이 내가 있써써~

홍진영 성대모사 ㅋㅋㅋㅋ



여배우 2人, 사이좋게 망하는 중?!


강예원, 한채영의 언니쓰2 맞지 안무 연습 ㅋㅋㅋㅋ

언니스 피디 개웃김 아오 이게 왜 안되냐며 맨날 보다보니까 더 잘 추는듯 ㅋㅋㅋㅋ

댓글보니까  한채영 다리 완전 학다리, 충격적으로 말랐다고 -_-;



이 언니...여배우인걸 잊어버린걸까?


20세기뷰티 전문가  강예원 ㅋㅋㅋㅋㅋ

잠은 죽어서자자라는 생각으로 개열씸.

노력의 아이콘 여배우의 노래를 더 잘 불러야된다고 방송에서 마리텔 이상민 코세척 ㅋㅋㅋㅋㅋ

비염 치료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보고 김숙의 헛짓 그만하고 자라고 네 꼴을 봐봐 네가 세상에서 젤 웃겨! ㅋㅋㅋㅋ



<맞지?> 안무 전체 대공개!!!


언니쓰2 맞지? 전체 안무 공개. 

소미맡으신분 프로듀스101황수연이엿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