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오상진 폭풍오열과 여전한 입담 클라스 장윤정

by 뱀선생 2017. 4. 6.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오상진 폭풍오열과 여전한 입담 클라스 장윤정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70405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장윤정, 홍진영, 신영일, 오상진.


행사장가면 자주 만나는 사람으로

의외로 장미여관? ㅋㅋㅋㅋㅋ

그리고 MC 딩동 ㅋㅋㅋㅋ

장윤정 결혼 이후 간만에 토크쇼 나와서 개꿀잼이네 입담 클라스 여전 ㅋㅋㅋㅋ


장윤정, 홍진영 서로 노래 바꿔부르고 분위기 훈훈했는데 

막판 클로징 때 개뜬금 없는 오상진의 폭풍 오열 -_-ㅋ

퇴사 이후 상암동을 떠돌았다고.....

프리선언이 거의 자의가 아닌가? MBC 파업 이후 나가리 됐나봄 ㅜ




장윤정, 주최 측의 지나친 배려로 마디마디마다 폭죽이 빵빵☆




행사 여왕 장윤정이 말하는 오상진과 신영일의 진행




홍진영이 말하는 분기별 행사




오상진, 예비신부 김소영과는 책이 이어준 인연



예비신부 김소영, 오상진을 위해 라스 녹화장 방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