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하숙집딸들 - 이특 미친 알끈 드립, 꼬치전을 가위로 자르는 박시연

by 뱀선생 2017. 4. 5.
반응형

[뱀선생] 하숙집딸들 - 이특 미친 알끈 드립, 꼬치전을 가위로 자르는 박시연


kbs 화요일 예능 하숙집 딸들 7회 20170404

이번주 하숙집딸들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매드타운 조타.


ㅋㅋㅋㅋㅋ 하숙하는 학생들이 먹고 싶다는 엄마 음식 요리 대결 컨셉이였음.

냉면, 떡피자, 꼬치전을 만들어야하는데

방송 시작부터 끝까지 EBS 요리 프로에서 배워왔다는 이특 달걀 알끈 드립 ㅋㅋㅋㅋㅋㅋ

요리 시간도 잡아먹고 결국 꼬치전도 계란전으로 만들어서 꼴찌함 ㅋㅋㅋㅋㅋ

꼬치전이 계란에 잡아먹히자 가위로 오려 핫바 모양으로 살려보려는거에서 현웃 터졌다 ㅋㅋㅋㅋㅋ

이수근이 옆에서 김영만 아저씨인줄 알았다고 깐죽깐죽




신동, 동생 삼고 싶다는 이다해에게 "너 같은 누나는 아닌 것 같아"




이특, 하루종일 끝나지 않는 알끈 타령!




이수근, 이미숙의 서장훈 급 꼬치보고 충격과 공포




님아 그 달걀을 붓지 마오



박시연, 망한 꼬치전 색종이 자르듯 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