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93회 - 일류갑 이상민의 코세척, 서유리 이승만 짤 ㅋ

by 뱀선생 2017. 4. 2.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93회 - 일류갑 이상민의 코세척, 서유리 이승만 패러디 짤 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93회 20170401


하이라이트의 캠핑의 하이라이트

이상민의 방구석 일류 라이프

구구단 세정, 미나의 나 같은 애도 DIY

김구라, 김정민의 트루 민주주의 스토리


간만에 터진 마리텔 미친 합성 CG 이승만 대통령 짤 패러디

마리텔은 안전하니 안심하고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근데 서유리 옷 뭐임 파워레인저 영화 개봉 기념인가 ㅋㅋㅋㅋ

서유리 님 요즘 갑상선기능항진증? 병에 걸려서 치료중이라던데 확실히 얼굴이 전과 달라진듯 빠른 쾌유 ㅠ



하이라이트의 교육방송! *불은 물을 이길 수 없다(진지)*


지난주에 이어서 구 비스트 하이라이트의 캠핑 방송. 

일회용 버너로 만든 비어캔 치킨을 시식하는데 

맛있긴 맛있는데 맥주를 너무 많이 부어서 닭에서 맥주맛과 탄산맛이 느껴진다고 ㅋㅋㅋㅋㅋ

치맥 맥주를 따로 마실필요가 없이 한방에 해결되는 비어캔 치킨 ㅋㅋㅋㅋㅋㅋ 


캠핑이나 여행용 1회용 불판 ㅋㅋㅋㅋㅋ

방풍 성냥 : 물에 젖거나 거센 바람이 불어도 점화 및 유지가 가능한 캠핑 전용 성냥

오늘의 교훈 불은 물을 이길 수 없다

잘 안꺼지는 방풍 성냥 ㅋㅋㅋㅋㅋㅋ


캠핑용 랜턴집게 : 고기 집게에 랜턴을 결합해서 어두운 야외에서도 고기를 잘 구울 수 있는 제품



이상민은 일류다! 언행일치 위해 마인드 컨트롤


혼자 자취하면서 치킨 시켜먹을 때 맛있게 먹다가 남은건 바로 양념과 함께 살을 발라내서 락앤락 같은 밀폐용기에 보관하라고 함.

그래서 그거 다음날 붉닭볶음면이나 볶음밥을 해먹으라는 일류갑 이상민 선생.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치킨을 시켜먹으라는 뜻인가 봄 ㅋㅋㅋㅋㅋ

삼시세끼 패러디해서 빚진세끼의 치킨먹방이라고 ㅋㅋㅋㅋㅋ

콜라는 누가 흔들어놔서 터졌냐 ㅋㅋㅋㅋ


없지만 럭셔리하게 집에서 운동하는 방법으로

인터넷에서 문틈에 고정하는 철봉 6,500원~11,800원 가격짜리 사고

강도가 쎈 고무 소재 풀 업 밴드 는 몇 천원에 구입 가능

그냥 턱걸이 하면 많이 못하니까 풀 업 밴드를 짱짱하게 걸어서 몸무게를 분산시켜서 턱걸이를 하라고 함 ㅋㅋㅋㅋ

두개 달고 이두? 삼두? 가슴 모아주는 운동도 가능

플라잉 요가 해먹이나 보자기 사서 달아서 플라잉 요가 하라고 ㅋㅋㅋㅋㅋ

보자기랑 싸우네, 눈물의 샅바쇼, 알겠으니까 후원 계좌 좀, 보신각 종, 채팅창 드립 개쩜

플라잉 요가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바사나 자세라는데 채팅창 댓글은 누에고치, 잡혀가는 일류갑, 빚 주머니, 이애기 탄생 설화 개드립 ㅋㅋㅋㅋㅋ



일류는 코로 운다, 캡쳐를 부르는 이상민의 코밍아웃


비염있게 생겼단는 홍익인간과 함께하는 비염 코 세척 ㅋㅋㅋㅋㅋㅋ

코로 운다 ㅋㅋㅋㅋㅋ

코미디 빚리그 형 보고 살아갈 힘을 얻어요 ㅋㅋㅋㅋㅋ



바보 탈출하려는 세정이의 속사포 지식 자랑


문과단 DIY 아이템 마그네틱 메모 꽂이 보드.


준비물 : 액자, 패브릭(이쁜패턴의 천 준비), 함석판(자석이 붙는 철판 재질로 두께가 두꺼울수록 자력이 강해진다), 강력한 자석


1. 천, 함석판을 액자 사이즈에 맞게 자른다.


2. 액자에 천과 함석판을 넣는다.


3. 남은 천을 뒤로 접어준다.


4. 테이프로 천을 고정시킨다.


5. 액자 뒷면을 고정판을 이용해 고정시키면 완성~


6. 중국집 같은 배달 쿠폰을 붙여서 모아놓으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