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24회 쌍문동에 방문한 걸스데이 민아, 혜리 ㅋ

by 뱀선생 2017. 3. 30.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24회 쌍문동에 방문한 걸스데이 민아, 혜리 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4회 20170329 응답하라 쌍문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걸스데이 민아, 혜리.


뭔가 킹경규 평소와 다르게 걸어가는 속도를 맞춰준다 ㅋㅋㅋㅋ

맥주사탕, 콜라사탕 사달라고 칭얼칭얼 거리니까 갓경규도 당해낼수가 없네 -_-;;;

거기에 스타킹 시절 함께했다던 강호동을 따라다니니까 쥐쥐각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실패하면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을 먹겠다고 드립치는 덕선이 ㅋㅋㅋㅋㅋ




[응답하라 쌍문동] 드라마 속 실제 배경, 택아♡ 내 목소리 들리니?


드라마에서 택이가 덕선이에게 약을 사다 준 곳부터 

봉황당의 모티브가 된 금은방까지~ 응답하라 쌍문동! 

쌍문동의 딸 혜리, 드라마 속 실제 배경에 신기방기~ 

우리 보검이...♡ 택이 어디 있니? 내 목소리 들리니? (도롱뇽 ver)



가짜 방송(?)하는 호동에 혜리, 본격 소울리스 리액션! (멍~)

예리한 밥동무 혜리&민아에 호동의 진정성 논란 

경규의 단어 하나에도 자동 반사! 즉각 반응! 

가짜 방송(?)하는 호동이에 '리액션 대장' 혜리도 포기 

오늘은 경규도 감당 불가! 우리 혜리, 숨 쉴 시간 좀 주세요☆



간드러지게 부르는 민아의 '벚꽃 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꽃 핀 담벼락 

규동도 노래하게 하는 벚꽃 같은 밥동무들♡ 

감성 폭발한 경규를 위해 민아가 부르는 '벚꽃 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둘이 걸어요호오~↗↘↗↘



띠용~ 들통난 '나이트' 경규의 핫했던 람보(?) 시절! (ft. 다다다다)

한 끼 가족 아버님이 경규와 술 한 잔 한 적이?! 

바야흐로 때는 80년대 초반 이태원 나이트클럽에서 

띠용~ 등 개인기를 보여줬다는 재간둥이 경규 (ㅋㅋㅋ) 

추가 증언 "그때는 람보였어요~" 다다다다 하면 술 마시기!

휘해서 혼자 나이트에 왔다고 잘생긴 아재의 폭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