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뱀선생] 이제 몇시간 안남은 삼성 갤럭시S8 언팩 행사

by 뱀선생 2017. 3. 29.
반응형

[뱀선생] 이제 몇시간 안남은 삼성 갤럭시S8 언팩 행사


자 이제 애플의 아이폰과 함께 스마트폰의 양대산맥인 삼성의 갤럭시 S8 / S8+ 의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이 얼마 안남았네요 ㅋㅋㅋ


갤럭시 언팩 행사 일정은 2017년 3월 30일 정각.

그러니까 29일 밤에 안자면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

이제 대략 1시간 정도 남았는데 완전 획기전인 혁신, 어썸한 신기술들이 나왔으면 좋겠음.


LG G5 였나? 모듈 갈아끼는 형식 참 혁신적이고 신박했는데... ㅋ


요즘은 의외로 마이크로소프트가 하드웨어 라인에서 최고가 제품 라인 서피스 제품이 어썸하던데

삼성 갤럭시도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으면 ㅋ

오늘 안자고 볼꺼니까 기대한다~!!!!




삼성 모바일 유튜브 채널 - 갤럭시 S8 & S8+ 언팩 행사 홍보 영상


We all know what a phone looks like… or do we?

On 03.29.2017 #UnboxYourPhone


참고로 삼성 갤럭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공개했다는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미지 ㅋㅋㅋㅋ

진짜 유출된거랑 똑같이 생김 ㅋ



삼성 갤럭시 언팩 2017(Samsung Galaxy Unpacked 2017) 유튜브 생방송 영상 링크


Unbox Your Phone. The Next Galaxy will be revealed at Unpacked on March 29th. 

Watch it live from New York on http://www.samsu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