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38회 - 양준혁, 이종점 디스 만담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9.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38회 - 양준혁, 이종점 디스 만담쇼 ㅋㅋㅋㅋ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38회 20170328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는 양준혁, 이종범, 조동혁, 박기량, 타쿠야


곧 2017시즌 프로야구가 개막해서 그런지 mbc스포츠와 콜라보해서 

해설위원인 양준혁, 이종범 스포츠 아나운서 배지현의 출연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종범, 양준혁 나와서 연봉 드립 개터짐.

삼성은 반도체 팔아서 우리 해태는 맛동산 10개 팔아도 회사 규모를 따가갈수가 없었다나? ㅋㅋㅋㅋㅋ

헬멧에 브라보콘, 맛동산이 써있어서 슬라이딩할 때 챙피했었다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양준혁은 자식도 없고 센스도 없다 ㅋㅋㅋㅋㅋ

이종범 입담 드립력 쩐다



양준혁은 내 라이벌이 아니다!


양준혁의 라이벌은 이종범이라고 언급했는데

이종범의 라이벌은 자기 자신이라고 대답 ㅋㅋㅋㅋㅋ

양준혁 말로는 이종범이 그 당시 탑이라 2인자였던 저는 따라잡으라고 엄청 노력했다고....

근데 소속 구단이 해태와 삼성이라 아무리 우승해봤자 연봉은 양준혁이 항상 높았다고 함

96년 인터뷰

이종범 : 팀에 기여한 만큼은 받아야겠다. 또 양준혁보다 적어서는 곤란하다.

양준혁 : 방망이싸움서는 늘 이기고도 이름싸움서는 늘 뒤졌다. 연봉만큼은 양보할 수 없다.



관절을 불태우는 불혹의 치어리딩!!


박기량 치어리딩 보고 삘받아서 따라추는 전효성, 박나래, 김숙, 송은이, 양준혁, 이종범 ㅋ



이종범씨 기가 세긴 세구나!

김응룡 감독에게 말 안하고 몰래 찍었다는 기쎈비타 광고

그시절 비타500 이나 오로나민C 음료 광고인가봄 ㅋㅋㅋ



쌍둥이 재롱잔치에 일동 엄빠미소!!

이사장 양준혁 자선야구 시구 오디션 ㅋㅋㅋㅋ

김숙, 박나래 쌍둥이 콤비 개터진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