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젊은 여 후배 잡는 이유리의 노련미 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젊은 여 후배 잡는 이유리의 노련미 ㅋㅋㅋ


kbs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8회 20170326


과거 남친에게 들이대는 어린 여후배를 때려잡는 이유리의 연기 ㅋㅋㅋㅋ

요즘 커뮤니티에 이유리 연기짤이 막 돌아다니며 흥하는듯? ㅋㅋㅋ


먼저 류수영은 방송국 피디, 이유리는 변호사, 후배는 방송국작가임..

류수영과 이유리가 사귀다가 헤어졌는데 최근 두사람이 방송을 해서 분위기 좋아지는 타이밍에 여자후배가 류수영에게 사귀자고함

어찌저찌해서 류수영 이유리 다시 사귀기로하고 극장가다가 오피스텔가서 이야기 나누고 파스타먹고 하다가 나온 장면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후배 배우 이름은 김다예 라고 하네요.




이유리♥류수영, 동거 시작! ´달달´



이유리 졸귀탱ㅋㅋㅋㅋ 아 진짜 빠진다 빠져!!
이유리 질투 애교 너무 귀여워

치킨 아깝다 나도 다리 좋아하는데 ㅎㅅㅎ

이커플이랑 이준 정소민커플만따로보고싶다 ㅋㅋㅋ

이율 큐티섹시하다. 류수영 애드립인가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