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국내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17. 3. 29.
반응형

[뱀선생]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국내 예고편 공개~!!!


2017년에 개봉하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Spider-Man: Homecoming, 2017)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판권을 소니가 가지고 있어서인지 국내 예고편은 소니픽쳐스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됐네요.

(대충 검색해보니까 제작만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에서 하고 배급은 소니 콤롬비아 픽처스에서 하는것 같습니다)


어쩄거나 2분짜리 정식 예고편을 보니까 드는 생각은

이게 망하기도 어렵겠다 정도? ㅋㅋㅋㅋ

전작 샘 레이미 & 토비 맥과이어, 마크 웹 & 앤드류 가필드 의 스파이더맨 이후 

또 다시 3번째 리부트 작품이라 꽤나 부담스러웠는지

플레잉코치로 로다주 아이언맨을 붙여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3편을 끝으로 이제 단독 작품이 없어서 그런지 

나부터 무조건 아이언맨보러 스파이더맨 홈커밍 볼 듯 ㅋㅋㅋㅋ


(하 그래도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스톤이 나왔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좋았는데 ㅆㅂ 소니....

그래도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도 밝고 통통 튀는 캐릭터라 기대됨.

토비맥과이어 스파이더맨은 너무 우중충 -_-ㅋ)




소니픽쳐스 공식 유튜브 채널 - 스파이더맨: 홈커밍 본 예고편 (한글판)


마블표 스파이더맨, 어벤져스에 합류하다?

스파이더맨 X 아이언맨 역대급 꿀케미를 기대하라!


'스파이더맨: 홈커밍' 본 예고편 확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