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7년 여름은 레알마드리드 갈락티코 우주방위대 3기 시작?

by 뱀선생 2017. 3. 28.
반응형

[뱀선생] 2017년 여름은 레알마드리드 갈렉티코 3기 우주방위대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레알마드리드에 초대형 축구스타들의 영입 링크 기사가 자꾸 뜨는 이유로

바로 페레즈 회장의 갈락티코 우주방위대 3기가 출범이 확실시 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레알 마드리드 회장 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슈퍼스타들을 모아 우주방위대를 만든다는 갈락티코 공약, 정책.

2기에 호날두, 베일 등을 모으며 챔스에 우승하는 등 성공 신화를 써서 그런지

이번에도 재선이 확실시 된다나 뭐라나....


이미 슈퍼스타 호날두가 8년을 해먹고 서른줄에 들어섰는데

또 다른 갈락티코 3기 레알마드리드에는 누가 들어올지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일단 이야기(루머)가 돌고 있는 인물로는 


<공격수>

피에르 오바메양 (도르트문트, 스트라이커)

파울로 디발라 (유벤투스, 세컨드 스트라이커)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 세컨드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 (AS모나코, 공격수 & 윙어)


<미드필더>

에덴 아자르 (첼시, 윙어)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 (맨유,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 (첼시, 골키퍼)


이정도가 있다고 하네요 ㅋ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이적설 초대형 빅 뉴스들을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으아 맨시티도 리빌딩해야하는데 박터지겠네 ㅜ)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초대형스타들 영입설이 자꾸 도는 이유?


올 여름부터


페레즈 갈락티코 3기가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2000년 갈락티코 1기 첫시즌 : 119m 지출.


2009년 갈락티코 2기 첫시즌 : 257m 지출.


2017년 갈락티코 3기 첫시즌 : ???






올 여름이 되면 레알은 새 회장 선거에 들어가는데



페레즈의 재임이 가능해서 사실상 3기 확정입니다.



(마드리드 타 후보들 지지율 다 합쳐봐야 30%대..)



페레즈가 어떤 인물인지는 다들 아시죠?



2000년 첫 레알 회장 후보에 나섰을때



페레즈 공약이 자기가 회장되면



바르샤의 두 에이스 피구와 히바우두를



영입하고 향후 지단, 베컴, 멘디에타를



영입하겠다는거였습니다.



다들 미쳤다고 말도 안되는 공약건다고 욕했는데



바르샤와 피구의 대립관계를 크게 만들더니



당시 역대 최고이적료를 써서 피구를 데려왔죠.



비록 히바우두, 멘디에타 영입엔 실패했지만



나중에 지단, 베컴 영입은 성공했고요.




그리고 2009년 두번째 회장 후보에 나섰을때



호날두, 카카, 리베리, 비야, 실바, 알론소, 알비올



를 데려오겠다고 공약 걸더니 실제로



발롱도르 듀오 호날두&카카 및 알론소, 알비올 영입



비야, 리베리, 실바는 실패해서 차선으로 벤제마 영입



2009년 5월 당시


페레즈가 구상한


레알마드리드 베스트 11


ㅡㅡㅡㅡ비야ㅡㅡㅡ호날두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카카ㅡㅡㅡㅡㅡㅡ

ㅡㅡ실바ㅡㅡ알론소ㅡㅡ리베리ㅡ

마르셀로ㅡ알비올ㅡ페페ㅡ라모스

ㅡㅡㅡㅡㅡㅡ카시야스ㅡㅡㅡㅡㅡ




페레즈란 사람은


절대 안 판다는 토튼햄을 마지막날까지 쪼아서


에이스 모드리치, 베일을 차례로 데려오고



맨유 공홈 오피셜로


낫포세일 때린 호날두를 기어코 데려온 사람입니다.


(앞서 칼데론이 물밑작업하긴 했지만..)



2015년엔 데헤아 절대 안 판다는 맨유를


마지막날까지 쪼아서 결국 이적협상에 성공하고


레알 이적계약서에 데헤아는 동의 싸인 서류 완료.


(비록 레알 직원 실수로 팩스 시간때문에 무산...)



* 2015 당시 데헤아 레알 이적 동의 계약서


올 여름 갈락티코 3기때는

페레즈가 또 어떤 공약을 걸지 모릅니다만

분명한건 지금 언론에서 루머로 돌고있는

데헤아, 아자르, 디발라, 오바메양, 쿠르트와, 그리즈만, 음바페 등등 중에서

몇명은 무조건 데려올 인물이라는 겁니다.



* (마르카) 2017년 여름

레알마드리드팬들이 원하는 선수들 투표결과


결론 : 올 여름은 레알때문에 해톡 폭발할 예정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144837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