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흔한 반도의 흔한 명언 제조기.jpg

by 뱀선생 2017. 3. 2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흔한 반도의 흔한 명언 제조기.jpg



ㅋㅋㅋㅋㅋ 무도나 해투에서 박명수 어록이 있을 정도로 명언 제조기~


세상 살아가는 상황판단력 20인 명수옹 ㅋㅋㅋㅋ



열심히 일해서 그걸로 먹고 살란 말이야

숨쉬고 있다고 살아 있는 게 아니야

미래에 대한 불투명성 때문에 그래요

돈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거거든

돈 드는거 하지 마라

네가 뭔데 우리한테 이래라 저래라야

내 명분, 내 이익이나 찾으면 될 것 같아요

뭘 무서워 그냥 하는 거지 인생에 어려운 난관이 이것만 있겠어?

나 심장 터질것 같아요 -> 터지지 않아 심장은... 잘 터지지 않아....

왜 우리가 그걸 해야 하는데?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어 그렇지 않아도 피곤한데

꿈이라도 크게 가져야지

사람이 배고플 때 뭐가 나온다

내버려두세요 게놈들이 하겠다는데

배고픈 것보다 배 부른게 훨씬 낫다

돈 벌려고 일하는데 돈을 거꾸로 가져가....

그럼 어떡해... 안면이 그런걸...

누구 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허벌가에서 태어나서 이런 거에요! 저도 재벌가에서 태어났으면 이런 거 안해요!

타고나야 돼 백날 해봐야....

잠을 자도 피로가 안 풀리냐

죄송한데 내 새끼입니다. 네 새끼 신경 쓰세요~

다음 생은 없어요 엉망으로 살아야 돼요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 싶습니다.

세 번 참으면 호구 된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때다.

지금 공부 안 하면 더울 때 더운 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 데서 일한다.

개천에서 용 난 사람 만나면 개천으로 빨려 들어간다.

나까지 나설 필요는 없다.

감사의 표시는 돈으로 하라.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14317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