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tvN 새 예능 공조7 1회 - 역벌칙이 되버린 김유곤pd

by 뱀선생 2017. 3. 27.
반응형

[뱀선생] tvN 새 예능 공조7 1회 - 역벌칙이 되버린 김유곤pd, 염경환 메밀집 ㅋㅋㅋ


tvN 일요일 예능 강제 브로맨스 배틀 공조7 1회 20170326 브로맨스의 시작 편.

공조7의 멤버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신서유기3 후속으로 방송되는 공조7~

나를돌아봐, 무한도전 예능 총회에서도 환상 호흡을 보여줬던 이경규 & 박명수 조합

4남1녀 이후 썰전, 라스 등에서 나오고 2:2 미팅까지 폭로한 김구라 & 서장훈 조합

놀러와 유재석, 1박2일신서유기 강호동과 함께한 예능인 은지원.

tvN 공무원이라는 권혁수

거기에 박명수와 과거 뜨거운형제들에 나왔던 이기광.


공조7 첫회라서 아직 적응안되고 산만한데 

의외로 김구라와 박명수 동갑 케미 터짐.

뭔가 이성적인 김구라와 감성적인 박명수가 끊임없이 티격태격 의견충돌나며 싸우는데 

첨엔 이게 뭔가했다가 개웃김 ㅋㅋㅋㅋㅋ

서로 한방씩 주고 받는데 빵터진다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여기에 탁재훈까지 껴서 난리났던게 뜨형이였구나~~~


(개인적으로 권혁수가 뭔 캐릭터인지 모르겠음.

진짜 박명수말처럼 빠지게 되려나 ㅋㅋㅋㅋ

신서유기3에 나왔던 멤버가 나오면 더 잼날듯. 그럼 너무 끼리끼리 갈리려나???)




박명수 vs 김구라, 피할 수 없는 전쟁의 서막 EP.1


시종일관 티격태격 박명수 대 김구라 조합 ㅋㅋㅋㅋㅋ

매운손 마사지 때리고 염경환 메밀 국수집가서 마른모밀 때릴 때 좀 웃겼다 ㅋㅋㅋㅋ



서장훈 하차 선언! 미션이 뭐길래?

강제 브로맨스라며 첫 미션이 수갑차고 첫날 밤 ㅋㅋㅋㅋㅋ

바로 서장훈 화장실 똥싸고 오줌싸고 어떻게 하냐고 하차 드립 ㅋㅋㅋㅋㅋ

인권드립부터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 드립까지~~~

현빈이 나왔던 영화 공조도 저런 내용인가 보네요 



명수, '무도'서 갈고 닦은 버스 토크 대방출! '아주 칭찬해~

역시나 은지원 이경규 앞에서도 안굽히는 은초딩 센스 ㅋㅋㅋㅋ

박명수 무도에서 갈고 닦은 버스 토크를 칭찬하는 김구라 ㅋㅋㅋㅋㅋ



※놀람주의※ 예능대부 이경규를 기다리는 ′특별한′ 게스트는?

의외의 인물로 아빠어디가를 연출한 김유곤 PD가 나오는데 

이경규랑 걸려서 서로 개불편 ㅋㅋㅋㅋㅋ 그 난감한 표정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벌칙이라고 어려운 CP를 데리고 왔는데 대상이 이경규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벌칙을 주는게 아니라 본인이 벌칙을 받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고나온 조 티셔츠 뭔가 했더니 공조 한글자 -_-;;;


기광&명수, 화장실 함께 한 사이♥ ′오늘부터 1일′

ㅋㅋㅋㅋ 결국 공중화장실가서 소변 보는걸 찍는 이기광 박명수 뜨형 조합

박명수 볼일 보다가 털때 니 손에 충격 갈꺼라고 말해주는 명수 ㅋㅋㅋㅋㅋㅋ

그의 움직임이 그의 마무리가 저에게 느껴졌을때... 제 첫 경험이라서 생소했다는 이기광 인터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