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이유리 폭탄주 제조 짤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이유리 폭탄주 제조 짤 ㅋㅋㅋㅋㅋ




tvN 드라마 슈퍼대디열에서의 장면인듯

화려한 스킬을 보여주며 폭탄주를 만드는 이유리 ㅋㅋㅋㅋㅋ


이 정도는 그냥 기본 기본이죠!!


두번째 폭탄주는 레알 폭풍간지 자세도 완벽~ 매력 터지심.

저 정도 레벨, 경지에 이르려면 도대체 얼만큼 회식을 해야하는거지 ㅎㄷㄷ;;;


저번에 이유리 편의점에서 소맥 때리는 짤로 커뮤니티를 돌더니 이런 생활연기가 흥하는듯 ㅋㅋㅋㅋㅋ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유리 클라스 ㅋㅋㅋㅋㅋ


2017/03/12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 이유리 편의점에서 소맥 때리는 찰진 생활 연기




이유리, 폭탄조 제조 실력 대공개! 5화




출처 : http://mypi.ruliweb.com/mypi.htm?num=7155&nid=2249665&cut=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