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걸스데이 편 - 김영철 하차, 양아치 혜리 ㅋ

by 뱀선생 2017. 3. 2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걸스데이 편 - 김영철 하차, 양아치 혜리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68회 20170325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걸스데이 소진, 유라, 민아, 혜리.


김희선 편 이후 아는형님 시청률 5%가 넘어서 레알 안나온 김영철 -_-;;;

뭔 웃자고 한 이야기인데 진짜 안나오냐...


어쨌거나 걸스데이는 아는형님 역대급 꿀잼

덕선이 그 자체 혜리의 밝은 에너지가 대박인듯 ㅋㅋㅋㅋ

거기에 강호동에게도 죽이겠다고 들이대는 민아에 유라까지 리액션 챔피언이라나? ㅋ

레알 레전드 편이였음. 


문제 맞치면 지미집 카메라에 거인랜드 서장훈 V 세레모니랑

혜리 코가 크다고 코크다스, 코깔콘, 코파링 등 주옥같은 과자 별명 드립 ㅋㅋㅋㅋ

(초코송이, 칸코, 코칩, 코코볼, 코깔콘, 코동산, 초코칩코키, 코푸레이크, 새우코, 코크다스)

오랜만에 돌아온 쏭스타그램까지 한참 웃었네 ㅋㅋㅋㅋ


막판 김영철 누님까지 나와서 진짜 개터졌다 ㅋㅋㅋㅋㅋㅋ




(싸펑피펑) 김희철vs강호동, 5% 넘어 결석한 영철이 어떡할 거야!!


(울먹) 호동 "영철이 학교... 안 온단다" 

연기인 줄 아는 형님들.. 장훈, 그래서 대기실이 조용했구나.. 

영철의 결석 소식에 김영철 선배님 부르자! (feat. 희철) 

오늘따라 그리운 그 목소리와 빈자리.. (애잔)



[파닥파닥] 지금의 민아를 있게 한 열혈 댄스 "강호동 죽일 거야!!"


(궁금) 신인시절 열정으로 췄던 민아의 파닥 댄스! 

보여달라는 호동에 과격한 리액션 하는 민아(ㅋㅋ) 

파닥 춤을 추고 호동에게 "죽일 거야, 너 죽고 나 살자!!" 

6년 전 호동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파닥 댄스'

ㅋㅋㅋㅋㅋㅋ 신인시절 민아의 고등어춤.
주간아이돌에 나와서 꽃다발? 정형돈이 엄청 시키던데 ㅋㅋㅋㅋㅋ


[볼링 홀릭] 양팔 굵기가 달라질 정도!! 백 대신 '볼링공' 원츄♥

민아만 없는 '볼링공', 매일 칠 정도로 볼링 홀릭인 멤버들 

유라의 목격담, 시작은 근엄하게 마무리는 아크로바틱 자세! 

소진 "내 공이 있어야 잘 돼~" 백 대신 볼링공 사는 멤버들 

열혈 볼링의 흔적, 양팔 굵기가 다를 정도! 대단해~bb

신상백 대신에 신상 볼링볼을 산다는 걸스데이 멤버들. 민아만 볼링 안좋아하는듯? ㅋ


[폐활량 대결] 승리에 목마른 (양)아치 혜리, 결국 머리끄댕이!!


(각오) 혜리 "제가 꼭 희철이를 이기겠슴다!" 

깽판 부리는 혜리, 같은 수준으로 대응하는 희철(유치찬란) 

반칙패 만회 위해 혜리, 거짓 정보로 호동을 현혹! 

폐활량 王! 압도적인 유라의 승리^_^

혜리 바람부는거 진지하게 손바닥으로 막는 쌈자. 
레알 두 초딩의 싸움 ㅋㅋㅋㅋ


코 때문에 스킨십이 불편한 혜리, 박보검과 키스신 때도 NG!


귀엽고 복스러운 코를 가진 걸스데이 혜리 

"코 때문에 스킨십이 불편해" 키스신 촬영 때 NG가 나기도… 

혜리가 신인일 때 호동이가 했던 말? 

김희철 "혜리, 네 얼굴에 오달수가 있다!" (ㅋㅋㅋ)



[최초공개] 1등 희철을 위한 걸스데이 신곡 무대 'I'll be yours'♪

'나를 맞혀봐 1등' 김희철을 위한 걸스데이 선물, VIP석! 

걸스데이 신곡 'I'll be yours'♪ 최초 공개! 

근데 정작 희철이는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제일 답답한 VIP석 

황송함에 표정 관리 안 되는 희철 '세.상.행.복'



비글美 대폭발! 무한 체력 걸스데이의 노래방 버전 '버스 안에서'♪

(힌트) 울산 여신 유라가 여길 지나가면 남자들이 환호를? 

96년 대히트 한 '버스 안에서'♪ 

제대로 예열하는 아재(?) 희철&수근의 댄스 타임! 

분위기 이어 받은 비글美 걸스데이의 열정 가득 무대!



[막장 MV] 민아의 애창곡 1위 '그댄 달라요'♪ (출연: 김희철, 혜리 외)

민아의 노래방 1순위 애창곡 '그댄 달라요'♪ 

초 저예산 뮤직비디오 찍는 형님들~ 

[막장 MV] 노래:민아, 출연: 김희철, 혜리 외 

몰입 안 되는 상황에서도 꿋꿋이 노래를 이어가는 민아

고양이상 애교가 짱이라는 한예슬 노래 ㅋㅋㅋㅋ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서 뽕이야기 하고 너무 예쁘게 나왔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