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쓰2 - 글래머라서 춤을 못추겠다고 드립치는 강예원 ㅋ

by 뱀선생 2017. 3. 25.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2 - 글래머라서 춤을 못추겠다고 드립치는 강예원 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7회 202170324

이번주는 언니쓰 2개 타이틀곡 맞지의 안무를 연습하고 보컬을 공부하는 편이였음.


안무 연습하는데 계속 가슴 드립치면서 자꾸 걸린다는 강예원 ㅋㅋㅋㅋㅋ

계속 글래머 3인방 강예원, 홍진영, 한채영을 묶어서 드립치는거 뜬금 터진다 ㅋㅋㅋ

진짜루 이 셋이 제일 커요 ㅋㅋㅋㅋㅋ

쿵쿵거리기 부담스러워서 그래 우리는 뛸때도 조심스럽게 뛰어 ㅋㅋㅋㅋㅋ

있다고 유세 떠냐? ㅋ

옆에서 씁슬한 표정을 짓는 홍진경, 전소미, 공민지, 김숙 -_-;;;




드디어 언니쓰 안무 1차 공개! 홍진경X김숙 콤비 탄생 예감


언니쓰2 맞지 무대 안무 공개~

댓글 반응들 보니까 안무 멋있고 좋다고 하네요

화영쌤 안무는 역시 퀄리티 굿이라나? ㅋ

소미 안무 역활 연습생은 프로듀스101에 나왔던 황수연???



홍진경 오징어 춤 실력 1등 등극!! 무려 댄스 조교까지!

무도 식스맨에서도 무시받던 홍진경 파리지앵 클럽 필링 충 ㅋㅋㅋㅋ

JYP 출신 안무가 시선으로는 그 오징어 춤 느낌이 너무 좋다나? ㅋㅋㅋㅋ

센터에 선 댄스 뮤즈 홍진경 ㅋ



역시 리더! 3시간만에 신곡 정복한 민지

이미 YG시절 2ne1으로 걸그룹 탑을 찍은 멤버라서 그런지 공민지는 그냥 즐기는듯 ㅋㅋㅋㅋ



소미, 민지 레슨 시간에 함께 입장 "빨리 보고 싶네~♥"

진지충 선생님과 단독으로 연습하기위해 방문을 잠겨붜리는 전소미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