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비디오스타 - 류태준 샤워하고 나온 섹시포즈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비디오스타 - 류태준 샤워하고 나온 섹시포즈 ㅋㅋㅋㅋ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37회 20170321 움직이는 조각상 다비드의 후예 편.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는 잘 생긴 남자 배우들


톱 모델 차승원과 함께 모델 출신 배우 1세대이자 

드라마 황진이에서 하지원의 남자, 벽계수로 일약 스타덤,

집안이 순천재벌 금수저 신의 아들 

올해로 47세이지만 동안에 조각 몸매 

꽃중년 배우 류태준


성악가 집안의 촉망받는 첼리스트로 프랑스와 러시아 유학

한국어, 불어, 러시아어, 영어, 일어까지 5개 국어를 구사하는 뇌섹 엄친아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최고의 연인으로 일일극의 황태자 등극

남다른 식스팩을 가진 근육 만수르이자 얼굴은 김재중 짝퉁 ㅋ

컴퓨터 미남 배우 곽희성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훈남 의사로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캐나다의 서울대인 토론토 대학교와 영국 팰머스 대학원을 졸업

다니엘 헤니를 빼닮은 외모까지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자 최수종 조카 

엄친아 배우 조태관


MBC 공채개그맨 출신 일명 보급형 이광수

드라마 역적에서 홍길동 윤균상의 친구 업산 역으로 열연

187cm의 우월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은 기본, 유머감각은 옵션

산삼을 반찬처럼 먹고 자란 심마니의 아들

4차원 배우 이명훈


헬스장 샤워 하고 나오면 거울 앞에서 포즈 잡는다는걸 모여주는데 류태준 아재 개웃김 ㅋㅋㅋㅋㅋ

짜릿해 늘 새로워 잘 생긴게 최고야 자막 ㅋㅋㅋㅋㅋ

턱선을 살려 날 섹시 인정한다는 댓츠 롸잇 엄지 ㅋㅋㅋㅋ



잘생겨서 미안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