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러시아 월드컵 예선 한국 중국전 패배 패러디 유머

by 뱀선생 2017. 3. 24.
반응형

[뱀선생] 러시아 월드컵 예선 한국 중국전 패배 패러디 유머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중국 1:0 패배 이후 쏟아지는 축구 패러디 유머 짤 ㅆㅂ


WBC를 보는 축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WBC 대표팀도 지고 축구대표팀도 지고 어딜가나 개빡친다 ㅜㅜ



중국키퍼 별명 모음


반 대 사드


취두부폰


띵헤아


중화요리스


올리버 깐풍기


팔보채흐



권순태도 잘 했지만 

중국 골기퍼 잘하긴 잘하더라...

띵헤아, 팔보체흐 개터지네 ㅋㅋㅋㅋ



???:중국개잘하네;;;슈틸리케 잘못이아닌듯


작..성..완료



중국전 대한민국 공격수 상황 요약짤..gif

슈팅 10개 유효슈팅 4개이긴 한데.... ㅜㅜ




출처 : 해축갤, 펨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