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7. 3. 2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2배속 댄스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95회 20170322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워낙 오랫동안 정형돈, 데프콘과 호흡을 맞췄던 비스트라서 그런지 별걸 다함.

정형돈 팬티 퓨마 공개하며 헐리웃 저스틴 비버 드립치며 양요섭 화려한 속옷 공개 ㅋㅋㅋㅋㅋ

신인그룹 하이라이트가 선배 그룹 비스트에게 바치는 헌정 댄스 커버라는 2배속 픽션 ㅋ



구) 비스트로 호명하는 건 어때요?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데뷔 1일차에 찾아온 예능돌 광구의 위기...!


신인이라고 개드립치면서 요즘 엑소처럼 세계관 만든다나? LED, 무드등, 꼬마전구, 볼록렌즈, 손전등 ㅋㅋㅋㅋㅋ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최초 공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2배속 댄스 최초 공개!!




생각과 다르게...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12시30분 2배속 댄스 개웃기네 ㅋㅋㅋㅋ 

알아서 자체 포기각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