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꽃놀이패 시즌1 최종회 유병재의 따뜻한 개드립 손편지

by 뱀선생 2017. 3. 2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꽃놀이패 시즌1 최종회 유병재의 따뜻한 개드립 손편지 


sbs 일요일 예능 꽃놀이패 29회(시즌1 최종회) 20170319


8개월간 전국 팔도를 돌아다녔던 꽃놀이패

뜨거웠던 지난 여름부터 춥지만 아름다웠던 겨울까지~

8개월간의 잊을 수 없는 극과 극 여행이였다고 ㅋㅋㅋㅋ


꽃놀이패 재밌었는데 종영되서 아쉽

안보이던 강승윤 염색하고 왔던데 곧 위너 새앨범이 나오는 모양 ㅋ



유병재의 마지막 편지 개드립 ㅋㅋㅋㅋㅋ

세호형에게 : 늑대새끼가 어떻게 개 밑으로 들어갑니까?

장훈이형에게 : 아... 저 형 왜 또 투덜대시나

정환이형에게 : 뽈 좀 차던 애라서 파이팅이 있구나

성재형에게 : 매회 지치지도 않고 야한 얘기를 하셔서 놀랐어요. 형은 멋진 늙은이예요

승윤이게게 : 피곤하면 발에서 취두부 썩는 발냄새가 나는구나 새앨범 대박냄새가 난다.



꽃패 멤버들, 보기만 해도 소름 돋는 ‘겨울 바다 입수’




강승윤, 싱싱한 동해진미맛에 ‘동공 폭발’




강승윤, 멤버들과 함께 여장 기념 촬영 ‘폭소’




유병재, 강승윤에 진정성 넘친 편지 “아이돌도 발냄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