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29R 맨시티 리버풀 프리뷰 - 감독 인터뷰, 예상 라인업 등

by 뱀선생 2017. 3. 19.
반응형

[뱀선생] EPL 29라운드 맨시티 리버풀 프리뷰 - 감독 인터뷰, 예상 라인업 등


2017년 3월 20일 월요일 오전 01:30분에 있을

2016-17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홈팀 맨시티 대 원정팀 리버풀 경기.

아마도 29라운드 최대의 빅매치!!!


현재 순위표로는 맨시티가 1경기 덜 치루고 56점으로 3위.

그리고 리버풀은 승점 55점으로 4위.

맨유가 26경기 밖에 안한 상황에서 2승을 하면 4위 리버풀과 동점이 되서 완전 대박 매치 ㅋㅋㅋㅋ


리버풀은 이겨서 맨유, 아스널의 추격에서 계속 챔스 진출각인 4위를 지켜야하고

맨시티는 여기서 지면 다시 4위 턱걸이로 떨어지게 됨;;;



개인적으로 경기 결과 예상을 해보자면

맨시티팬임에도 리버풀이 크게 이기지 않을까???

리버풀이 폼이 떨어졌다고 하는데도 맨시티는 언제나 강한 압박과 빠른 윙 역습에 취약했음....

이번에도 노쇠한 풀백들의 불안함을 노출할 경기...

(특히 리버풀은 맨시티만 만나면 쿠티뉴와 피르미누가 날아다녔지 ㅜㅜ)


거기에 AS모나코 챔스 8강 경기가 4일전이었다는거

4일밖에 못 쉰 주전들이 그대로 나와야할 빅 경기.

특히 아구에로는 요즘 계속 풀타임인데 불안하다;;;;

실바, 덕배가 다시 터져줬으면 ㅜㅜ



펩 과르디올라 감독 기자 회견ㅣ시티 v 리버풀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팀 뉴스를 발표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과르디올라 감독은 부상으로 오랜 동안 필드에 서지 못했던 빈센트 콤파니가 팀과 함께 훈련을 받고 있다며 그의 회복을 발표했지만 아직까지 콤파니의 피치 복귀 소식을 들리지 않고 있다. 하지만 콤파니는 이번 인터네셔날 기간 동안 벨기에의 국가 대표 자리에 부름을 받게 되었다.

펩: "이유는 부상으로 인해 많은 경기에 참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장기간 지속된 부상을 입었었고 부상 회복 후 복귀를 시도했지만 그 후에 또 다시 부상이 계속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출장에는 위험 부담이 컸다."


펩: "콤파니는 자신의 국가를 대표하는 자리에 부름을 받아 경기에 나서게 되었다. 그가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기를 원했다."

"그러한 확신을 위해 약간의 시간을 더 가졌으면 좋겠다. 우리의 그의 체력이 회복되어 정말 기쁘다."

시티는 이번 주 일요일에 프리미어 리그의 강팀인 리버풀을 상대하게 된다. 리버풀은 현재 리그 4위를 달리고 있으며 상위권의 팀들을 상대로 상당히 좋은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에 시티가 상대하는 리버풀의 콜롭 감독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의 경기 결과를 따져보자면 리버풀을 강팀에게 커다란 위협을 가하는 팀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또 하나의 새로운 경기이고 모든 일이 발생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는 최고의 감독이고 공격형 축구, 공을 차지하고 공격을 펼치는 축구를 구사한다. 그는 최고의 트레이너다. 그를 존중한다. 리버풀에는 잉글랜드 출신 그리고 다른 나라 출신의 커다란 재능을 가진 선수들이 있다. 나는 리버풀이 상당히 좋은 팀이라 생각한다."


"프리미어 리그의 강한 팀 중 하나를 상대하는 좋은 시험이 될 거라 생각한다. 어려운 경기다." 



예상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ㅣ시티 v 리버풀



맨시티는 4141 포메이션에

아구에로

자네 실바 브라위너 스털링

페르난지뉴

클리시 콜라로프 오타멘디 사발레타

카바예로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에

쿠티뉴 피르미뉴 마네

랄라나 찬 베이날둠

밀너 마팁 로브렌 클라인

미뇰렛


의 출전을 예상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