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빵터지는 맛이라는 유재환의 초간단 크리스피버거

by 뱀선생 2017. 3. 1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빵터지는 맛이라는 유재환의 초간단 크리스피버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옥수동 수제자 출신 유재환의 편의점 초간단 레시피라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본인말로는 미국 친구가 햄버거에 감자튀김 꼽아서 먹는거에서 응용했다고

편의점 치킨햄버거로 막나온 바삭바삭한 치킨버거 만들어준다더니

그냥 전자레인지 돌리고 그 속에 콘푸로스트 뿌림 ㅋㅋㅋㅋㅋㅋ


다들 먹기전에는 임마! 이게 뭐냐고 방송 허투루 대충한다고 쌍욕하다가

직접 한입 베어무니까 다들 빵터짐 ㅋㅋㅋㅋㅋ

웃음나오는 맛이라나?

치킨도 그냥 콘플레이크 뿌려먹으면 새로 튀긴것 같은 마법의 가루라고 ㅋㅋㅋㅋ


아이디어가 지렸다고 팀명을 재린요리로 하라고 ㅋㅋㅋㅋ




빵터지는 맛? 옥수동 수제자 유재환의 편털식 <크리스피 버거>



유재환 크리스피 치킨버거 레시피 :

1. 전자레인지에 햄버거를 30초를 돌린다.
2. 시리얼을 햄버거 사이사이에 뿌려주면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