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에일리 미친 라이브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by 뱀선생 2017. 3. 12.
반응형

[뱀선생] 유희열의 스케치북 - 에일리의 미친 라이브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깨비 OST)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355회 20170311

유스케에 출연한 에일리. 


개인적으로 드라마 OST 중에서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드라마 도깨비 OST)를 라이브로 불러주는데

레알 CD를 씹어먹은 미친 라이브 클라스 ㅋㅋㅋㅋㅋ


예전 불후의 명곡 많이 나와서 노래 부르던 시절보다 

경력이 더 쌓여서 그런지 훨씬 좋은것 같다.

첫소절부터 우왘 하면서 들었음 ㅋㅋㅋㅋㅋ


예전 에일리 노래들은 팝 감성이 들어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감정은 로코베리가 작곡해서 그런지 완전 한국 노래 느낌임 ㅋㅋㅋ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에일리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무대 영상



에일리가 불러주는 눈의 꽃+You Are My Everything+용서못해


에일리가 불러주는 눈의 꽃+You Are My Everything+용서못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