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이유리 편의점에서 소맥 때리는 찰진 생활 연기

by 뱀선생 2017. 3. 12.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이유리 편의점에서 소맥 때리는 찰진 생활 연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변호사 역활의 이유리의 찰신 생활 연기 빵터지네요

술마시는 연기 진짜 잘 한다.

(근데 이유리 술 안마시는 연예인이라는 소리가??? ㅋㅋㅋㅋ)


안주는 삶은 계란에 텀블러에 소맥 말다가 휴지로 창문에 붙이기 ㅋㅋㅋㅋㅋ

혀로 잇몸 돌리는건 생활연기? ㅋㅋㅋㅋ


장보리로 대상을 받은 이후 연기가 더 찰진듯 하네요~

대상 2회 도전? ㅋㅋㅋㅋㅋ



이유리, 대낮부터 편의점서 소맥




아 드라마는 kbs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라고 함.

차인표, 라미란 나오던 월계수 양복점 후속 드라마인듯하네요.

젊은 배우 라인업이 의외로 빵빵~

이준, 정소민, 류화영 등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