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이정미 헌법재판관이 탄핵 인용을 암시한 증거.jpg

by 뱀선생 2017. 3. 1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이정미 헌법재판관이 탄핵 인용을 암시한 증거.jpg


헐퀴 오늘 드디어 박근혜 탄핵이 8:0 헌재 만장일치로 인용이됐는데

그걸 예상한 주갤의 2017년 3월 10일 10시 56분에 올린 예상글.

진짜 그대로 맞춰서 지금 성지순례 글이 되고 있음 ㅋㅋㅋㅋㅋ


이정미 헌법재판관이 기자들이 많이 오늘걸 뻔히 다 아는데도 

머리에 핑크색 헤어롤 2개를 꼽고온게 이런뜻이 내포하고 있다니 ㅋㅋㅋㅋ


댓글보니까 

크으...역시 배운분들의 큰 뜻은....

역시 문과 끝판왕
갓 더 정미 트루 가디언 오브 로우 빅픽쳐 더 설계자
역씌 주갤넘들이다ㅋㅋㅋㅋㅋ
문과라서 자랑스럽습니다
롤의 ㅇㅇ 저게 인용 초성이라는 얘기도잇엇음ㅋㅋㅋㅋㅋㅋ
기자 : 탄핵 인용입니까? 이정미 : ㅇㅇ
역시 해석의 위대함이란..문돌이에 자부심가지고간다


DC주갤 - 이정미가 탄핵 인용 암시한 증거.fact

1. 헤어롤을 하고 온 이유는 세월호 7시간 머리 치장하는 미친년을 향해 '국사에 중대사안이 있으면 이렇게라도 나오는 것' 이다 라고 보여준 것

2. 헤어 롤의 8자 모양은 8명 만장일치 인용이라는 뜻


역시 장관급인 헌법재판관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 이것이 이정미 클라쓰!



출처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tock_new2&no=746407&page=1&exception_mode=recommen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