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군필들은 대부분 아는 월급털이범들.jpg

by 뱀선생 2017. 3. 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군필들은 대부분 아는 월급털이범들.jpg


라보떼


슈넬치킨, 카라치킨, 아마치킨


볶음 짬뽕면


누들 그라탕


크림우동


렌지만두


피자찰바



군인 시절이 떠오르는 군인개구리와 PX 먹거리들 ㅋㅋㅋㅋㅋ

우리부대는 참치크래커랑 사천짜파게티도 많이 먹었는데 여기 리스트엔 없네요

전자레인지로 모든 요리가 가능하다는걸 배우는 2년 동안의 군생활 ㅋㅋㅋㅋ


피자찰바는 첨보는데 

찰떡반죽안에 호빵처럼 피자소가 들어있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구우면 개꿀맛이라고 함.


1.라보떼

2천원넘는가격이지만 px에서 먹을수있는 아이스크림 가운데 가장 

호화로운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커피맛 등이 있으며 더운여름에는 2~3일마다 먹었다.


2. 볶음짬뽕면

나같이 느끼한걸 싫어하는 사람이 딱좋아하는 냉동 누들 

매콤하고 해물향이 나서 맛있다 우동면과 비슷해서 더 면발먹는맛이 좋다.

명순튀,해물비빔소스 이딴거 나오면 즐겨먹었던거 같다. 


3. 슈넬 치킨 감마치킨

냉동치킨류 사실상 사회에 나오면 거들떠 보지도않는 냉동치킨류다

하지만 부대내에서 치킨이라는 존재를 맛보기는 쉽지않으므로

자주먹지는 않고 힘든 훈련이나 작업했을때 가끔 별미로 회식처럼 여러봉지 렌지돌려서 까먹던 기억이남


4. 냉동만두

실패가없는 냉동만두 5~6분이상 돌려야 먹을수있기에

px휴게소에 일찍가지않는이상 이거돌리면 눈치가 슬슬보인다.

하지만 라면이랑 먹어도 맛있고 짬뽕면이랑 먹어도맛있고 뭐랑먹어도 맛있다.

px 냉동 계의 스테디셀러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001729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