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대박난 스타벅스 신메뉴.jpg

by 뱀선생 2017. 3. 7.
반응형

[뱀선생] 대박난 스타벅스 신메뉴.jpg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제품을 출시한지 1주일만에 50만잔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함 ㅋㅋㅋㅋ


슈크림라떼 출시 다음날인 16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후 3시까지 트위터에서 진행한 '슈크림라떼 리트윗 응모 이벤트에는 3만명이 넘게 몰리기도 했다고...


당초 이 제품은 '봄 프로모션'답게 단기간만 판매할 예정이었지만 

스타벅스 측은 인기가 예상하지 못한 수준까지 늘어난데 따라 판매기한 연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스타벅스 일부 매장의 경우 슈크림라떼를 만들기 위한 부재료가 떨어져 

더이상 판매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함.


댓글보니까 카스타드 안에 든 크림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

맛없다는 평으로 그냥 나가서 파리바게트 슈크림 빵하나 사먹겠다는 댓글도 있음 -_-;;;


슈크림과 커피와의 만남~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5985355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