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꽃놀이패 조세호 역대급 미친 라이브 더원 아시나요

by 뱀선생 2017. 3. 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꽃놀이패 조세호 역대급 미친 라이브 더원 아시나요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꽃놀이패 27회 20170306 JH건설 야유회 편.

이번주 꽃놀이패 게스트는 EXID 하니, 젝스키스 이재진.


조세호의 역대급 더원 성대모사 아시나요 라이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든 예능 나왔던 더원 성대모사 중 가장 레전드인듯 ㅋㅋㅋㅋ

차오슈하오의 진짜 미친 오글 감성 개터짐.

들리시나요 제 목소리가 저 하늘에 닿을때까지~!!!!!



서장훈, 아무도 몰랐던 눈물의 발라더 ‘감성 대방출’


서장훈은 '아시나요'무대에서 감성 충만한 목소리로 눈물을 흘리며 노래 불렀다.

서장훈 연예인 안한다고 우기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웃기네 진짜ㅋㅋㄱㅋ
서셀럽은 이제 완전 옛말임 ㅋㅋㅋㅋㅋ


‘더 원’ 재현하는 조세호의 미친 무대 “하늘에 앟·을·때·까·지”


조세호는 더 원의 가창력은 물론 내레이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하니, 대담한 생목 열창 “딸기가 좋아”

하니는 생목으로 노래를 불렀고, 이성재와 안정환 이재진은 다양한 탈을 쓰고 춤을 추며 흥을 돋우었다.

하니의 애창곡 공중파 입성 ㅋㅋ
딸기가 죠아↗딸기가 죠타구↗
노래 후반 이재진 익룡 창법 등장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