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아는형님 서예지 친언니 낭떨어지 욕싸움 에피소드

by 뱀선생 2017. 3. 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아는형님 서예지 낭떠러지 친언니 욕싸움 에피소드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65회 20170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서예지가 나왔는데 욕쟁이 언니 에피소드 썰 개터짐.


당황하면 아무말도 못하고 굳어버리는 습관이 있어서 낭떠러지에 떨어진 언니 -_-;;;

그리고 이 씨발X 올라가면 죽여버린다 폭풍 욕설 ㅋㅋㅋㅋㅋ

엄마 데리고 와 미친년아 ㅋㅋㅋㅋ 너 개싫어 ㅋ

근데 엄마도 여장부 개쿨한 스타일이라 그냥 올라오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


여배우라 기대안했는데 진짜 아는형님에 나온 역대급 레전드 에피소드인듯.




서예지, 친언니 죽일 뻔한 버릇! 낭떠러지에서 '욕싸움' (ft.공포영화)


산에서 가위바위보 게임하며 내려가던 서예지와 언니 

서예지, 놀라면 말을 못하는 버릇 때문에 

결국 낭떠러지에 떨어진 언니! "언니 죽었어..? 

조금 뒤 밑에서 언니의 욕이 날라오는데! XXXXX (자체 음소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