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16회 - 구라 홀릭 강예원, 미스틱 디스하는 한채아

by 뱀선생 2017. 3. 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16회 - 구라 홀릭 강예원, 미스틱 디스하는 한채아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6회 20170301 입만 열면 확 깨는 사람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강예원, 한채아, 성혁, 김기두


아는형님에도 나왔던 강예원 한채아 조합 개웃김 ㅋㅋㅋㅋㅋ

컨셉 잡고온 예원에게 꼼짝 못하는 김구라.

화 낼려다가도 자꾸 귀엽다고 해서 대처불가 ㅋㅋㅋㅋㅋㅋ


강예원, 김구라와 묘~~한 기류?!



구라 홀릭 강예원, 김구라에게는 꽃향이 날 거 같아


한채아, 소속사 사장 윤종신! 회사에서 뭐 하는지 모르겠다.


한채아, 학창시절 반에서 한 발짝도 못 나간 사연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