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강예원, 한채아 편 - 19금 슴가 드립이 난무하는 절친

by 뱀선생 2017. 2. 2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강예원, 한채아 편 - 19금 슴가 드립이 난무하는 절친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64회 20170225

이번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배우 한채아와 강예원의 재방문 ㅋㅋㅋㅋ


시작부터 강예원 가슴 글래머 컵 드립부터 시작해서 한채아 슴가로 끝난 에피소드였음 -_-;;;

영화가 스파이 첩보물 느낌이던데 섹시 코메디 장르인건가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30대 여배우 둘이 나와서 무쌍 찍었음. 화끈한 입담 ㅋ



희철의 팩트 폭력 "호동이형, 저 얼굴로 한끼줍쇼하면 100% 망!"


새 학기, 새로운 친구들 잘 사귀는 법 말하다가 

뜬금 형님들의 질문 "경훈이 학교는 나왔니?" 

(식은땀) 강호동 중학교 졸업 사진만으로도 압도... 

집 앞에 붙여놓으면 도둑 안 들어올 얼굴!

강호동 중학교 졸업사진 중3때 사진 클라스 ㅋㅋㅋㅋㅋㅋ

레알 지린다 



[초토화] 한채아, 실제 남친이 있다?! 형님들 배신감에 촬영 보이콧!


채아와 장훈의 러브라인에 웃고는 있지만 마음이 편치 않은 영철 

"나도 모르겠어, 내 감정을…" 삼각관계 등장에 신난 형님들! 

(불상사 방지) "현재 교제하는 남친이 없습니까?" 질문에 

묵묵부답인 한채아! 배신감에 촬영 보이콧하는 형님들



강예원, 아무렇지 않게 수위 높은 발언 "여자라 발딱 서(?)있지 않고"


강예원의 반려견 로미는 주인이 집에 오면 누워서 소변을? 

누워서 소변을 보면 로미에게 다시 튀지 않냐는 질문에 

강예원 "여자라서 발딱 서(?) 있지 않고… " 뒤늦게 민망 (>//<) 

현장 초토화!! 양처럼 순한(?) 형님들 전의 다지게 하는 강예원의 발언 ㅋㅋㅋ

강호동 ㅋㅋㅋㅋ 우리 분발해야한다고 뭔가 지고 있는 느낌 ㅋㅋㅋㅋ



은연중 발견된 한채아의 뻣뻣한 신체 (뚜둑!) 꽤 큰소리가…

실제 특수 요원처럼 레이저 미로를 빠져나가는 한채아 

은연중에 발각된 그녀의 뻣뻣한 신체 (뚜둑!) 
마지막 구간만 남긴 상황에 막힌 한채아, 그녀의 발언(!) 
"가슴이 너무 커서^-^;;" (네에?) 그래도 탈출 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