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언니들의슬램덩크2 홍진경, 홍진영 엉덩이 구겨 넣기

by 뱀선생 2017. 2. 2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언니들의슬램덩크2 갓숙 홍진경, 홍진영 구겨 넣기 ㅋㅋ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슬램덩크2 3회 20170224

언니들의 슬램덩크 2 :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언니쓰 셧업의 뒤를 이을 걸그룹 만들기 2 ㅋㅋㅋㅋ

이번엔 아예 숙소까지 잡고 걸그룹 합숙을 한다고 함.


언니들의 슬램덩크2 홍보 영상을 만드는데

역시 개그 예능쪽인 갓숙과 갓진경 ㅋㅋㅋㅋㅋㅋ

서랍장 속에 들어가 나오는 깜짝 영상을 만들겠다고 구겨넣는데 개웃김.

홍진영은 골반, 엉덩이가 낀다는데 김숙이 계속 꾸욱 꾸깃꾸깃 엉덩이살을 접어 넣으려다 실패

바로 홍진경이 들어가는데 확실히 홍기린 모델이라 그런지 쏙 들어감.

들어가면서도 문득 현실 자각 타임 자괴감 들어서 언니 나 올해 마흔둘 42살이야 ㅠㅠ ㅋㅋㅋㅋㅋㅋ


결국 김숙은 싱크대 밑에 들어가는데 요리하는 중이라 물 쓰지 말라고 

싱크대 속에 들어있으면 3D 사운드?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박수치면서 개터졌던 김숙, 홍진경 레전드 영상 짤 추가된듯

(문득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 홍진경이 있던 시절이 생각난다. 확실히 포텐이 있는 멤버였구나 ㅋ)




어떻게든 살려내는 홍진경의 살신성인 정신...☆




"물 쓰지 마TT" 언니들의 눈물나는 홍보 영상 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