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15회 - 공부의 신과 서경석 짬뽕집 이야기

by 뱀선생 2017. 2. 2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15회 - 공부의 신이라면서 서경석 짬뽕집 이야기만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5회 20170222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공부의 신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 서경석, 김정훈, 강성태, 심소영


공부의 신이라고 불렀는데 그냥 개그였음.

기억에 남는건 서경석 짬뽕집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서경석 짬뽕집이 상암 MBC 안에 있는데 유명한 맛집이라고 함. 가격은 7,000원

방송에서 소개된 중화 치킨은 이연복 레시피를 그대로 직접 전수받은 요리라고 함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소수 덕후 김정훈이 퍼시픽림2 영화에 잠깐 출연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이번주 그래도 라스 재미있는편이였음 ㅋ



서경석, 라스 출연의 가장 큰 이유는 규현?




김정훈, 소수에 집착한 사연은?



강성태가 알려주는 수능 팁!




심소영이 했던 좌뇌, 우뇌 훈련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