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아카데미 시상식 기념 영화 세일

by 뱀선생 2017. 2. 17.
반응형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아카데미 시상식 기념 영화 세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2017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념하는 영화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ㅋ


올해의 시상식 후보 작품들의 영화 모음이나

그 작품들과 관련한 영화들 세일 ㅋㅋㅋㅋ


예를들어 라라랜드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엠마 스톤과 

핵소 고지로 남우주연상 후보인 앤드류 가필드가 출연한 영화였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2편을 세일하는 그런 구조임 ㅋㅋㅋㅋ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가격은 2천원대.


참고로 주토피아 자막판도 할인하는데 이미 구매해서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_-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