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레전드 소금길 패션깡패 장아람 어린이 ㅋ

by 뱀선생 2017. 2. 1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레전드 소금길 패션깡패 장아람 어린이 ㅋ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18회 20170215


야 장아람~~!! 아니 이 새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튀어나오는 장아람 어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절을 무시하는 소금길 내복 패션~~~~

한끼줍쇼 레전드 짤 중 하나인듯 하드캐리 ㅋㅋㅋㅋ

5학년 누나한테 어머니냐고 하는 강호동도 개웃김


염리동 소금길 패션 깡패 장아람 어린이

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뿜주의] 미친 존재감! 염리동 패션 깡패 아람이☆ 솨롸있네~


빚 청산을 위해 친구의 집을 찾은 한 아이! 

아이의 우렁찬 외침에 아람이라는 친구가 문 밖을 나서는데... 

두둥! 물개 박수 자아내는 범상치 않은 포스 (ㅋㅋㅋ) 

무심한 듯 절제된 시크한 워킹! 미친 존재감 뿜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