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챔스16강 첫날부터 대반전, PSG vs 바르셀로나 1차전

by 뱀선생 2017. 2. 15.
반응형

[뱀선생] 챔피언스리그 16강 첫날부터 대반전, PSG vs 바르셀로나 1차전


2017.02.15 오전 04:45에 펼처진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파리생제르맹 대 바르셀로나 경기.


유럽챔피언스리그 16강 첫날부터 충격적인 결과였음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었는데 

MSN 공격진 중 메시, 수아레즈는 다크템플러 같았고 그나마 보이던건 네이마르.

베라티가 복귀할지 불투명했던 PSG 미드필더 vs 이니에스타, 부스케츠가 복귀한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였던 우루과이 국대 스트라이커인 수아레즈와 카바니의 대결.


다음번 2차전에는 바르셀로나 홈에서 펼쳐지게되는데 아무리 캄프누일지라도 4골차를 극복할 수 있을것인가!!!



파리 생제르망 vs 바르셀로나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PSG 바르셀로나 전 - 선발 라인업 및 선수 평점, MOM


후스코어드닷컴의 MOTM은 역시나 2골 넣은 디 마리아 ㅋㅋㅋㅋ

그리고 평점 2순위로 쐐기골을 박았던 드락슬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