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냉장고를부탁해 최현석 그래서 난 두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1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냉장고를부탁해 최현석 그래서 난 두개 ㅋㅋㅋㅋ


jtbc 월요일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118회 20170213 윤두준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현석 개웃기네~

신입 야망남으로 권상우 닮은꼴 이재훈 셰프.

원조 야망 + 허세남 최현석을 잡겠다고 도전장을 내밀었음.

셰프의 자존심이고 뭐고 이기겠다고 조미료 치킨스톡을 집었는데

그걸 보고 최현석 하는 말 반전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



최현석 : 치킨스톡을 써? 역시 야망가구먼.

이재훈 : 이겨야 돼서....!

최현석 : 그래서 치킨스톡 난 두 개! ㅋㅋㅋㅋㅋㅋ



허세로 그리는 큰 그림, 두준 씨를 만족시킬 맛을 그리죠★


대결 전 조미료의 끝판왕 치킨스톡을 챙기는 이재훈 셰프! 

이에 질세라 치킨 스톡 2개 챙기는 원조 야망남 최현석 셰프 (ㅋㅋ) 

(허세대 교체) 재훈, 큰 그림을 위해선 최현석은 넘어야 할 산! 

공동 투스타에서 영광을 쓰리 스타를 건 야망 빅 매치의 승자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