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6/17 EPL 25R 본머스 vs 맨시티 프리뷰 - 선발, 인터뷰 등

by 뱀선생 2017. 2. 14.
반응형

[뱀선생] 2016/17 EPL 25R 본머스 맨시티 프리뷰 - 선발, 인터뷰 등


2017년 2월 14일 오전 05:00에 경기가 있을 

2016-17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본머스 대 맨시티 경기.


제가 맨시티 팬인 관계로 원정 경기가 되겠으며 ㅋ

참고로 홈팀 AFC 본머스는 리그 14위, 원정팀 맨체스터 시티 FC는 리그 5위

현재 epl 순위표에서 볼 수 있듯이 맨시티의 경우 본머스를 잡으면 승점52점으로 토트넘을 제끼고 리그 2위로 올라감.

(아스날은 4위로 ㅋㅋㅋㅋ)

맨시티 입장에서 무조건 잡아야 하는 경기.

참고로 본머스의 fm유망주이자 주포 중 한명인 칼럼 윌슨이 결장한다고 하고

작년 2경기 뿐만아니라 올시즌 전반기에도 모두 본머스를 상대로 이긴 맨시티라서 

이번에도 맨시티가 승점을 챙기기에는 아주 좋은 상황.

(후스코어드닷컴도 원정팀의 3대0 승리를 예상 ㅋㅋㅋㅋ)




감독 기자 회견ㅣ본머스 v 시티


시티의 EPL R25 본머스 원정전을 앞두고 기자 회견을 통해 팀 뉴스를 발표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팀 뉴스>

펩:" 모든 선수들이 좋은 체력을 유지하고 있고 훈련도 잘 받고 있다. 우리의 선수들과 여기에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 애석하게 생각되는 단 하나가 있다면 내 선수들 중 경기를 뛰지 못하는 선수들이 있다는 것이다."

<지난 경기들에 대해>

펩: "전반전을 분석해 봤을 때, 우리의 경기력은 내가 원하는 그 자체였다. 우리는 공을 독점했지만 우리는 많은 찬스를 만들지 못했다. 왜냐하면 찬스를 만들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토트넘을 상대한 홈경기 이후에 웨스트 햄 그리고 크리스탈 팔레스전에서 보여준 경기를 볼 때 우리는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를 펼치고 더욱 경기를 주도하고 있다."

<본머스 전에 대해>

펩: "하지만 경기들은 모두 완전히 다르다. 본머스를 상대하는 경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어려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본머스를 좋은 출발을 보이며 시즌을 시작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선보인 것은 매우 뛰어났다. 그들은 매우 공격적이고 정직한 팀이다. 그들은 무언가를 하고 싶어 한다. 본머스의 선수들은 카운터 어택을 펼치는 것에 적합하게 매우 빠르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그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은퇴를 발표한 필립 람에 대해>

펩: "필립은 내 인생에 매우 특별한 사람이다. 카탈루니아 출신의 사람이 뮌헨에 가서 그 문화를 배우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그는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는 내가 훈련시킨 선수들 중 가장 환상적인 선수에 속한다. 축구계는 최고 중 하나의 선수를 그리워 할 것이다. 그는 10가지의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다."

"친구들을 만나러 뮌헨에 갈 때면 그가 거기에 있을 거라는 것을 알고 있다. 트레이너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약간은 슬프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도 그가 축구를 하고 싶어한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의 아내와 아들의 미래에 최고의 행운을 빈다. 필립은 특출난 인품을 지닌 특출난 선수이다."


예상 선발 라인업 명단 | 16/17 EPL R25 본머스 v 시티


과연 이번엔 아구에로가 선발 출장을 할 수 있을것인가? ㅋㅋㅋㅋ

그리고 환상적인 데뷔 초반을 보내고 있는 가브리엘 제수스가 이번 경기에도 좋을 모습을 보일까?

24라운드 스완지 전의 선제골과 결승골은 진짜 지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 투레가 회춘해서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나름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페르난지뉴도 빨리 리그 초반의 폼을 회복했으면 좋겠다.

의외로 풀백과 함께 노쇠화된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 -_-ㅋ



경기 정보ㅣ16/17 EPL R25 본머스 v 시티


경기 일정, 팀 뉴스, 스탯 등 시티와 웨스트 햄 경기에 앞서 알아야 할 정보는...


- 경기 일시 및 장소

본머스를 상대하는 시티의 EPL R25는 돌아오는 월요일 오후 8시(영국 시간), 14일 화요일 오전 5시(한국 시간)에 본머스의 홈구장인 비탈리티 스테이디움에 개최됩니다. 영국 내에서는 Sky Sports 1을 통해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의 경기 중계 채널은 추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부상 및 결장 선수

본머스: 무릎 부상을 입은 칼룸 윌슨은 이번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경기에 참여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체스터 시티: 시티의 일카이 귄도안 역시 무릎 부상을 입어 장기간 결장이 예상됩니다.

더욱 자세한 팀 뉴스는 감독의 경기전 기자 회견을 통해 발표됩니다.


- 최근 대결

시티는 이번 시즌 초반에 본머스를 에티하드로 맞이하여 4-0의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 날의 경기에서 시티 득점을 성공시킨 선수는 케빈 데 브루인, 켈레치 이헤아나초, 라힘 스털링 그리고 일카이 귄도안입니다.


- 스탯 그리고...
시티는 지난 시즌에 본머스를 상대로 총 13 득점과 1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시티는 본머스를 상대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총 9전 7승 2무 0패)
케빈 데 브루인은 현재 프리미어 리그의 도움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도움 9회)
현재 본머스의 최고 득점 선수는 조쉬 킹과 칼룸 윌슨이 공동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6득점)
시티의 이번 시즌 최고 득점 선수는 현재까지 11골을 성공시킨 세지오 아구에로 입니다.
본머스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1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한 차례의 승리도 없이 최근 5회의 경기를 마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