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미방송 인터넷용 - 아는형님 촬영장을 찾아온 장성규

by 뱀선생 2017. 2. 12.
반응형

[뱀선생] 미방송 인터넷용 - 아는형님 촬영장을 찾아온 장성규


미방송분량, 인터넷용으로 올라온 영상으로 

노력하는 관종과 카테고리를 빅피쳐라고 제목을 지었네 ㅋㅋㅋㅋㅋ


요즘 핫한 jtbc 아나운서인 장성규.

이번엔 본인 출연분량이 없어도 그냥 아는형님 촬영장 찾아와서

이수근 생일이란 구실로 들이뎀 ㅋㅋㅋㅋㅋㅋ


조우종 나왔을때 바르고 실검 1위했다고 자축 ㅋㅋㅋㅋㅋ

그냥 촬영장 뒤에서 보고 있는 모습이 짠하다

추가 멤버로 고정시켜달라 ㅋㅋㅋ




[빅피쳐] 노력하는관종, 장성규의 아는형님 제8의 멤버가 되기 위한 사전 포석?!


장성규가 녹화가 없는 날인데도 아는 형님 

녹화장(일산)을 찾아왔다? 

(feat. 하남시 거주자 장성규) 


이수근의 생일 소식에 혼자 생일파티를 준비한 장성규 

과연 수근이형의 반응은? 


Happy Birthday 수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