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신동, 이특 편 - 여자 동기 화장실 똥폭발 에피소드

by 뱀선생 2017. 2. 12.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신동, 이특 편 - 여자 동기 화장실에서 똥 폭발 에피소드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62회 20170211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슈퍼주니어 신동, 이특.


ㅋㅋㅋㅋㅋ 강호동 라인이라는 이특, 신동의 조합과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까지 만나서 입담 폭발 ㅋㅋㅋㅋㅋㅋ

여자 게스트가 없는편이었지만 오늘 아는형님은 레전드편인듯 ㅋ

후반 새로운 아형성 전투 장군 상황극 꽁트까지 진짜 겁나 터지네 ㅋㅋㅋㅋ



마성의 남자 김희철, "떡볶이 사죠♡"면 다 되던 리즈 시절!


여자친구와 DVD방에서 라이언 킹 보다가 이별한 순수한 남자 희철 

한편, 나이트클럽에서 여자를 만났을 때 "떡볶이 사죠" 하면 

바로 떡볶이 사다 줬던 여자들?! 뭘 해도 용서되던 리즈시절..b 

아형 특집 <김희철처럼 살기> 떡.뽀.끼.사.다.죠♡(는 희철이만 하는 걸로^-^)

심바, 무파사 나오는 라이온킹 보고 있는데 누나가 자꾸 만져서 헤어졌다고 ㅋㅋㅋㅋㅋ



(변산변해) 여자 동기 방 화장실에서 똥 폭발(?) 시킨 신동...!?

대학교 때 여자 동기 방 화장실에서 큰일을 본 신동 

그러다 변기가 막혀 똥이 폭발(?) 하게 되는데… 

수치스러움에 뛰쳐나간 신동을 위로해줬던 친구들! 

서러움이 더 커진 신동은 더 울었다는 웃픈 사연 ㅠvㅠ

ㅋㅋㅋㅋㅋ 진짜 뭔 시트콤 같은 인생. 강호동 나도 그렇다고 더 웃김 ㅋㅋㅋㅋ



이특의 그녀를 싫어했던 희철, 이불킥 에피소드! (feat. 검지 돌리기)

20대 초반, 이특이 사귀던 '그 누나'를 싫어했던 희철 

닭갈비 집에서 우연히 마주친 누나가 희철의 테이블까지 계산했는데 

싫어하는 사람의 호의에 발끈 한 희철 "저 거지 아니거든요!!" 

거침없이 돌아가는 누나의 검지, 이불킥 15년 치 에피소드

근데 위메프 광고에 이상민 나오네 ㅋㅋㅋㅋ

태연은 뭐지??? ㅋㅋㅋㅋㅋ



경훈이 '강호동 천적' 인증!! 비결은 '무념무상' (세상 해맑☆)


가위바위보 고수 호동, 파죽의 4연승 이후 쌈자와 만났다! 

'강호동의 천적' 경훈이와의 악연을 끊을 기회였는데… 

결과는 쌈자 승! 이번에도 끊지 못한 천적의 사슬 

호동이 가위바위보 비법은 '무념무상' 경훈이에겐 무용지물;;

스타킹 가위바위보 챔피언에게 배운 심리전 따위는 통하질 않는 또라이 쌈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