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현장토크쇼 TAXI 효영 화영 편 - 주량 소주 11병, 도깨비 유인나 캐스팅

by 뱀선생 2017. 2. 9.
반응형

[뱀선생] 현장토크쇼 TAXI 효영 화영 편 - 주량 소주 11병, 도깨비 유인나 캐스팅


tvn 수요일 예능 현장토크쇼 TAXI 464회 20170208

이번주 택시 게스트는 미녀 쌍둥이 자매로 유명한 효영 & 화영.


쌍둥이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얼굴에 점, 보조개가 있으면 1분 언니 효영,

점이 없으면 1분 동생 화영 ㅋㅋㅋㅋ




소주 11병 효영 & 맥주 무한대 주당 화영 (Feat.강한자매들)


히잌 주량이 소주 11병이라는 클라스 -_-;;;

원래 중학생 때 엄마가 소라찜에 위스키로 술을 가르쳐 줄 정도로 집안 자체가 술을 잘 마신다고 함 ㅎㄷㄷ

중1 때 엄마 복분자 술친구에 뱀술을 담궈 드시는 집안 ㅋㅋㅋㅋ

주량 개쩌네....



′론다 로우지′ 뺨치는 화영과 효영의 주먹다짐?!


ㅋㅋㅋㅋㅋ 쌍둥이 자매라 어렸을때 레알 주먹다짐 했다고...

터프한 동생 효영은 진짜 빡치면 론다 로우지 같이 펀치를 날리다가 

언니 화영이 피하다 벽 때려서 깁스도 자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화영이 밝히는, 티아라 탈퇴 그 후 !


티아라 탈퇴 이후 4년 동안 공백기였다는 화영.

2년은 그래도 듬성듬성 일이 있었는데 

2년은 진짜 아예 수입이 없어서 벌어놓은 돈에 월 100만원씩만 자동이체 걸어놓고 버텼다고 ㅋ



화영, <도깨비> 유인나 역 캐스팅 될 뻔하다?!


간만에 끝까지 잼있게 본 드라마였던 도꺠비 유인나 써니 역으로 오디션을 봤었다는 화영.

연령대가 높아져서 탈락했다고 하는데 맞는것 같음.

상대역인 저승사자 김우빈 역에 원래 이동욱이 아니였다고 들었음 ㅋㅋㅋㅋ

뭐 비행기 타고 작가 따라가서 배역 따냈다나 뭐라나

그럼 원래 저승사자 역활은 화영말까지 더해 보면 이동욱보다 더 어린 남자 배우였겠네

진짜 김우빈이였나??? ㅋㅋㅋㅋㅋ

근데 댓글에 왜 욕이 많은거지... 시험에 응시했다는게 잘못인건가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