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비디오스타 4mc 그림으로 웃기는 신지훈

by 뱀선생 2017. 2. 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비디오스타 4mc 그림으로 웃기는 신지훈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 스타 31회 170207 아이고 영광입니다 포스트5 특집.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는 신동, 권혁수, 최웅, 최성준, 신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범수 소속사 신인 배우이자 포스트 정우성라는 신지훈의 그림실력

비스 4명의 mc들인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의 캐릭터를 그리는데 

특기라고 예능에 나와서 절대 자랑할 수 없는 그림실력 ㅋㅋㅋㅋㅋ


박소현, 전효성 잇몸은 그렇다치더라도 

김숙은 무슨 북한 당 간부 지도층 느낌 엉망진창.jpg ㅋㅋㅋㅋㅋㅋ

박나래는 아예 성의가 없이 막그림 노답 ㅋㅋㅋㅋㅋ

4명 단체그림으로 다 합쳐놓으니까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전효성 가슴 글래머로 그려놓은 개센스 ㅋㅋㅋㅋ


결국 어디 가서 그림 그린다고 하지말라고 일침하는 갓숙




신지훈의 그림실력(?) 저희가 뺨 쳐드릴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