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레전드 애벌레 요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레전드 애벌레 요리 ㅋㅋ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117회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나왔음.


근데 문제의 발단은 김형규가 만화책 홍보대사를 할 정도로 만화 덕후라는거 ㅋㅋㅋㅋ


맛은 모르겠고 무조건 재미있는 만화를 찢고 나온 요리를 해달라고 부탁했더니

김풍이 이연복 셰프를 때려잡을정도로 미쳐 날아다님 ㅋㅋㅋㅋㅋㅋ


시금치를 끈적한 소스 물감으로 만들어 나무 그림을 그리고

그 위에 삽결살로 만든 애벌레 요리 ㅋㅋㅋㅋ

느끼하니까 숙주나물을 볶아 곁들여먹는 반찬을 만들었는데

의도치 않게 뭔가 애벌레 둥지가 되버림 ㅋㅋㅋㅋㅋㅋ


김풍의 역대급 비주얼의 레전드 애벌레 쇼 요리보고

김성주 박장대소 자지러짐 ㅋㅋㅋㅋㅋㅋ


결국 완성된 김풍 요리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김풍 - 시금치 나무에서 애벌레 쇼를♬



[경악] 김풍의 충격 플레이팅! '시금치 나무에서 애벌레가!!' ⊙_⊙


1분을 남겨두고 플레이팅에 들어간 웹툰 작가 풍씨!! 

(충격) 시금치 나무 그림에 진짜 애벌레가(?!) 

압도적인 비주얼에 기겁! 본인조차 어이없는... 

만화적 상상력 폭발시킨 웹툰 작가 풍씨..!



기겁할 비주얼도 즐기는 독한 부부의 시식! "육즙이 꽉 찬 애벌레 느낌"


역대 최강 비주얼의 김풍 요리! '시금치 나무에서 애벌레 쇼를' 

애벌레 속을 보기 위해 세로로 자르는 독한 부부의 시식에 '비명' 

태연한 김형규의 시식 평 "육즙이 꽉 찬 애벌레를 먹는 느낌" 

뿌듯한 애벌레 아빠 풍씨, HA HA HA



반응형

댓글